모집이 종료되었습니다.
    관심 2851
    부들부들떡볶이 건대점
    건대에서 제일 맛있는 맛집
    신청마감 2018. 04. 30체험 및 후기작성 04. 30~05. 14
    모집인원 10명신청자20
    베스트리뷰 3,000P
    신청목록
    김주환   2018-06-07

    제가 자주가는 곳이네요 블로그몬스터 리뷰 많이 했기 때문에 당첨된다면 후회안하실거에요^^

    한수민   2018-04-24

    열심히 리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준   2018-04-13

    뽑아주시면 갈게요~
    카메라는 Canon EOS 750D입니다~

    방지혜   2018-04-10

    신청합니다~^^

    김지혜   2018-04-09

    포스팅 자신있습니다 뽑아주세요

    손지은   2018-04-02

    안녕하세요 건대입구 근처에 거주하여, 건대 맛집 포스팅을 주로 하고있는 블로거입니다!
    남자친구와 방문하여 데이트 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어요 !!
    최근에 카메라를 새로 구입하여 깔끔한 포스팅도 자신있습니다^^

    김지수   2018-04-02

    꼭 체험해 보고 싶어요! 체험 후 꼼꼼포스팅 약속드립니다

    김혜수   2018-03-28

    빠른리뷰 정확하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가능합니다^^ 꼼꼼하고 성의 넘치는 리뷰 작성해 보고 싶습니다

    오계진   2018-03-25

    건대 갈 일이 자주 있는데 친구들이랑 같이 맛있는 거 먹어보고 싶네요

    이지현   2018-03-19

    메뉴 완전 취향 저격!
    근처 자주 가요. 언니랑 데이트 하고
    정성리뷰 꼭꼭 약속드립니당ㅎㅎㅎㅎ
    카메라는 소니 미러리스 알파 5000입니다!

    기현정   2018-03-18

    떡볶이 좋아해요 ! 떡볶이 먹고 너무 맛있어서 부들부들 !
    맛있게 먹고 먹음직스러운 포스팅하겠습니다 ~

    윤수정   2018-03-15

    이름부터 귀엽네요 ㅎㅎ
    인스타에도 올리겠습니다

    임소영   2018-03-14

    떡볶이집 솔직하고 재치있는 글
    남기겠습니다~
    누가뭐래도 사람들은 가식을 싫어하니!!

    박아름   2018-03-12

    아기자기 하니 예쁜 떡볶이집이네요
    건대 맛집 블로거예요 신청합니다

    조현지   2018-03-11

    먹방 제대로 찍구 올께요!

    신혜원   2018-03-05

    떡볶이 덕후인생 30년인데 ㅋㅋ
    대만에서 오늘 돌아왔는데 내내 떢볶이가 얼마나 먹고싶던지~
    매콤떡볶이 넘 먹고싶어요


    *인스타에도 인증샷 올릴께요 (팔로워 11,9K 입니다)
    https://instagram.com/mynamemonday/
    인스타에서 #먼데이먹방

    이선민   2018-03-05

    진짜 떡볶이 덕후중 왕 닥후르서 최소 일주일에 1번은 먹습니다 ㅠㅠㅠㅠ ! 이웃님글중에 부들부들 떡볶이 후기보고 꼭 가보고싶다했는데 체험으로 올라왔다니 ! 세상 맛있게 먹고 떡볶이 덕후로서 떡볶이 다운 떡볶이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

    유지숙   2018-03-04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고 싶습니다!
    꼼꼼한 리뷰 작성할게요~~

    방지혜   2018-02-27

    정성스러운 리뷰로 보답드릴게요 신청합니다!

    유지희   2018-02-23

    건대근처에 살고 있어서 맛집홍보 할 수있어요 카메라가져가서
    꼼꼼포스팅하겠습니당


       
    (주)블로그몬스터
    인천광역시 장제로 758 대양빌딩 8층(개발실),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395 12층(마케팅전담팀)
    COPYRIGHT 2013. BLOGMONSTER. ALL RIGHTS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