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선택   2020.01.16   김도진 현재 이 후기의 1,946명이 이웃중   
    홍게짬뽕 드셔는 보셧으려나 모르겟네요

    포항 홍게짬뽕 먹엇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맛잇고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습니다!

          
                
    등록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외식/맛집            문화/생활            여행/펜션            미용/화장품            놀이            IT/제품            기타

       
        

    무더운 여름 ! 치킨과 맥주, 떡볶이 등을 먹으면서 야구 응원하면서 친구들과 행복한 야구경기관람 !

    놀이   박금채   2017.07.27   현재 이 후기의 2,560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공간도 넓고 다양한 놀거리가 있어서 재밌었어요 또 서비스 시간도 많이 주시고 닌텐도가 핸들이 없는 곳도 있던데 핸들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마리오카트까지 재밌게 하..

    놀이   김다미   2016.12.31   현재 이 후기의 3,284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 깔끔한 코스요리 인동 맛집 다빈에서 먹고왔지용 퓨젼중국집이리고해서 완전 호기심이였는뎅 음식맛에 완전 반한답니당 중국집 본연의 맛과 한국적인 맛까징 ..

    외식   심윤경   2016.11.17   현재 이 후기의 4,24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정갈한 음식들이 상다리가 부러지도록 가득가득 나오는 한정식집! 스페셜 쌈밥 정식을 먹었는데 양이 정말 많고 맛도 좋았어요. 각종 밑반찬들이랑 쌈채소를 원하는 만..

    외식   정혜민   2016.09.13   현재 이 후기의 2,422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파주 3대 맛집 :: 매콤한게 땡길땐 파주 짬뽕's​​​​​   집근처 금릉역 로데오에 파주 3대 맛집이 있어서 온가족 함께 짬뽕스 다녀왔어요  매일 지..

    유형선택   송금희   2016.04.26   현재 이 후기의 4,104명이 이웃중   +0
     이웃원합니다
       두남진   2016.04.27   
        

    강남, 신논현 회식 장소 추천 합니다.더 놀자 노래방 

    놀이   이영은   2015.11.23   현재 이 후기의 1,553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갈비 반찬 냉면 그리고 놀이터까지 있어서너무 좋았던 성화동국민전통갈비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잘 먹고 왔답니당.아이들이 게임기가 계속 아른..

    외식   윤수정   2015.08.20   현재 이 후기의 5,559명이 이웃중   +1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들과 다녀본 곳중 가장 마음에 드는곳이예요.초등학생까지 시시하다 생각치 않고 이용할 수 있는곳 많이 않지요.무엇보다 탁트이고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 최고였어요.(..

    놀이   정혜진   2015.07.27   현재 이 후기의 1,885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아동용인라인스케이트 초경량이라 가벼워서 아이들이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아요바퀴가 정말 부드럽고 소음도 별로 없고 좋네요~ 안전성 인증제품이라 괜찮은것 같아요

    놀이   한태영   2015.04.27   현재 이 후기의 2,166명이 이웃중   +0
     인라인스케이트는 위험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아이가 커가니 자연 관심이 가지네..
       윤이정   2015.04.29   
        

    고창읍성에서 답성놀이 해보았습니다..

    여행   김희정   2015.04.20   현재 이 후기의 1,408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25개월된우리 딸아이가 너무나좋아했어요 ^  ^   감사합니다♡♡

    놀이   이옥규   2015.01.19   현재 이 후기의 4,172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놀이방이 아주 인상적이엿던! 이바돔 감자탕입니다. 

    외식   임현주   2014.10.15   현재 이 후기의 8,808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완전 씽나는 곳! 8090 음악이 흘러나와 추억놀이 한참하고 왔어요 ㅋㅋㅋ

    유형선택   곽민영   2014.05.12   현재 이 후기의 13,40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도화가입니다:) 제가 몇일전 강남에 갔었는데요 보통은 양재에 가기위해  거처갈뿐 들른적이 없었지만 오늘은 블로그 몬스..

    놀이   고영호   2014.02.16   현재 이 후기의 17,037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늘이햐예요:) 애월읍 더럭분교장이예요 헤헤헤 갑자기 비가 너무 마니 쏟아져서 마니 못돌아보고 신발이 홀딱 젖었던 곳이예요!       &n..

    유형선택   임하늘   2013.12.06   현재 이 후기의 20,691명이 이웃중   +1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진짜 멋있어요~ 공연,부페,불꽃놀이까지~

    유형선택   이유리   2013.12.04   현재 이 후기의 14,68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친구들과 놀기좋고 즐거운 곳이었어요 간만에  정말  실컷웃고왔네요

    놀이   김지석   2013.12.03   현재 이 후기의 21,956명이 이웃중   +0
     대학로는 저희 학교 근처인데! 타니아 가보고싶네요 ^^!!!ㅎㅎㅎㅎ
       김초롱   2013.12.05   
      1  
       
    (주)블로그몬스터
    인천광역시 장제로 758 대양빌딩 8층(개발실),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395 12층(마케팅전담팀)
    COPYRIGHT 2013. BLOGMONSTER. ALL RIGHTS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