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3.12.11   윤정은 현재 이 후기의 17,311명이 이웃중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 3종 체험하기




    메마르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더욱 보습에 신경써야할 때랍니다.

    이번에 엣지그녀에서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 3종 세트 셈플들이 왔네요.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 3종은  작고 앙증맞은 귀여운 미니어처네요.

    바디로션, 바디오일, 바디워시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작지만 골고루 사용해 볼 수 있답니다.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어처..

    한개당 15 ~ 20ml 들어있답니다.







    먼저 하루 종일 밖에서 볼일 보고 들어와서 더러움을 씻기 위해 샤워준비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워시와 함께~~







    조금만 사용해도 풍부한 거품이 나네요.

    엣지그녀는 샤워중~~~팔만 공개합니다.

    음란마귀들은 물러가라~~

    냄새는 한방성분이 들어가서 한약과 향수가 섞인 냄새라고 할까요?

    정확히 표현하지 못하겠지만 전 기분 좋게 생각된답니다.







    샤워 후 건조한 피부에 먼저 수분 날라가지 않게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오일을 발라줍니다.

    수분을 잡아 주어 보습을 넘어 탄력까지 케어해야겠지요.







    마지막으로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로션으로 마무리

    안티에이징 한방 바디로션으로 얼굴에 사용하는 한방 화장품은 많지만

    피부에 사용하는 한방제품은 일리가 처음인듯 생각됩니다.







    촉촉해지고 매끄러워진  저의 다리입니다.

    탄력까지 눈에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저의 딸도 아직 어리지만 사용해 봤답니다.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워시는 동백오일을 사용한 한방 바디워시더라구요.

    그래서 사용 후에도 당기는 정도가 심하지 않아요.








    또로록 오일도 등에 발라주고요





    로션도 듬뿍 발라주었지요.








    울 딸의 등이랍니다.

    어른도 아이도 같이 사용해도 트러블 없이 무난히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일리 토탈에이지 스페셜 3종 키트 사용소감은

    한방 바디전용 제품이라 그런지 

    한방 냄새가 은은하게  나고 사용하는 한방 워시, 한방 오일, 한방 로션

    다 촉촉함을 유지시켜주어 보습효과를 주네요.

    탄력은 이제 더 사용해보면 알겠지요^^



          
                
    등록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외식/맛집            문화/생활            여행/펜션            미용/화장품            놀이            IT/제품            기타

       
        

    동대문구 모공관리 잘하는곳인닥터앤미 외대본점에서 모공스파테라피 받고 왔어요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미용   윤정은   2014.01.10   현재 이 후기의 19,086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시간을 붙잡는 피부과학 GAT2B  겟투비 링클프리 3-Step Solution    안녕하세요^-^리얼마이썬이에요~블로그 몬스터를 통해 만나게된 겟투비 링클프리..

    미용   최선희   2014.01.03   현재 이 후기의 17,609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굉장히 촉촉하고 좋았어요.. 특히 아침에 자고 일어나 세수할때 달라진 피부를 경험해 볼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형선택   장경홍   2013.12.30   현재 이 후기의 14,764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http://blog.naver.com/ljh090644/100202531894  처음이라 여기에 올려야 하는지 몰랏어요.... 나름 열심히 썼는데....^^*

    미용   전선영   2013.12.30   현재 이 후기의 15,114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열심히열심히 썼어용

    미용   정지혜   2013.12.30   현재 이 후기의 15,997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주름개선화장품 겟투비 3종세트

    미용   김운지   2013.12.29   현재 이 후기의 16,009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내용 붙여넣기 하니까 사진이 다 엑박이네요 ㅠㅠ 블로그에 상세 체험후기 있어요! url타고 놀러오시구요!   진짜 신기하고 다쓰면 사비들여 사고 싶은 신상이에요 ㅋ..

    미용   조혜정   2013.12.27   현재 이 후기의 19,27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주름개선 노니에센스 사용 후기예용^^

    미용   김운지   2013.12.26   현재 이 후기의 16,74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화산재가 피부에 좋다거 아시지요?화산재로 화장품을 많이 만드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팩이 가장 인기가 좋은것 같아요.여러가지 화산재 팩을 사용한 엣지그녀오늘도 새로..

    미용   윤정은   2013.12.16   현재 이 후기의 18,926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목욕할 때 때타올을 사용해서 박박 문질러서 목욕하잖아요.저 엣지그녀도 어릴때 피부가 빨개질 정도로 문지르고 다음날 쓰라려서 울었던 기억이 있..

    미용   윤정은   2013.12.12   현재 이 후기의 18,549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메마르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더욱 보습에 신경써야할 때랍니다.이번에 엣지그녀에서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 3종 세트 셈플들이 왔네요.일리 토탈에이지 바디 3종은  작고..

    기타   윤정은   2013.12.11   현재 이 후기의 17,312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바르고 문지르면  클렌징오일에서 거품이 나오는 재밌고 신기한 반전오일입니다

    미용   김은정   2013.12.10   현재 이 후기의 16,148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토니모리 비비를 사게되어서 썻던리뷰입니다!!  나름저는 정성들여서 썻는데ㅜㅜ 다른분들이 너무잘써서 비교되네요!!! 그래도 저는 앞으로 리뷰계속써갈꺼입니다~~&..

    미용   허정은   2013.12.05   현재 이 후기의 18,403명이 이웃중   +0
     너무감사드려요^^!!
       허정은   2013.12.26   
     ㅎㅎ 잘쓰셨는데요 뭘~~ 별점 주고 갑니당 ^^
       윤여진   2013.12.05   
        

    리허설 촬영날 저렴하게 부른 헤어출장~ 성공했어요^^

    미용   방선미   2013.12.02   현재 이 후기의 20,956명이 이웃중   +0
     우와. 저랑 같은 날 결혼하셨었네요! ㅎㅎㅎㅎ
       정지윤   2014.07.11   
     와!! 추카드려요~~ 헤어도 요즘에는 출장가나봐요 신기합니당
       김경은   2013.12.05   
        

    [천연화장품 추천]쌀겨로 만든 '키라키라스킨 데쥬누 네추럴 클리어 브랜!'

    미용   정지혜   2013.12.01   현재 이 후기의 26,800명이 이웃중   +0
     앗..감사드려용 ㅎ3ㅎ!!
       정지혜   2013.12.21   
     미인이세요 ^^; 화장품보다는 사진에 눈이 가네요~~ 하하
       남영우    2013.12.05   
        

    곡물알갱이가 들어있는 카오리온 스팀모공팩! 마사지를 하면 온열감이 살살 올라오고 곡물알갱이로 피부가 자극된다.꼭 팩제를 제거할때는 찬물로 하는 것을 추천하고, ..

    미용   이순항   2013.12.01   현재 이 후기의 15,382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아직까지도 잘쓰고있어요.ㅋㅋ 진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제품이에용.ㅋㅋ  

    미용    이은지   2013.11.21   현재 이 후기의 17,569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굉장히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이 강한 관리였어요 ㅎㅎ   굿  

    미용   허지해   2013.11.19   현재 이 후기의 17,83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주)블로그몬스터
    인천광역시 장제로 758 대양빌딩 8층(개발실),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395 12층(마케팅전담팀)
    COPYRIGHT 2013. BLOGMONSTER. ALL RIGHTS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