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3.12.11   임하늘 현재 이 후기의 22,770명이 이웃중   
    토요벼룩시장/데프콘벼룩시장] 서초토요벼룩시장_득템

     

    안녕하세요 하늘이햐 예요:)

    사당의 유명한 득템의 현장(!!)을 짧게 포스팅할까 해요!

     

     

    제가 사당을 방문하던날은 토요일이었어요

    사람들이 엄청많은 현장을 목격하곤 뭐지뭐지했었는데, 띠용!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데프콘이 자신의 물건을 판매했던 벼룩시장이 아닌가?

     

     

    바로 이곳이 서초벼룩시장!

     

     

     

    서초토요벼룩시장

     

     

    사당역 파스텔시티있는 주차장 같은 공간에서부터 쭈우우우우우우욱 위로 이수역까지 열리는 대규모 벼룩시장이예요

    매주 토요일 아침 9시부터 오후 3시까지해요/사람 옴팡 많아요ㅋㅋㅋㅋㅋ

     

     

     

     

     

     

    처음엔 밥먹고 한친구를 기다리기 위해 재미삼아 구경하기로 했었드랬지요

    이때 시간은 2시 30분쯤

     

    시작은 이랬으나 끝엔 발동동 초조함을 호소했어요(응?ㅋㅋㅋ)

    구경이 목적이었으나 30분동안 폭풍쇼핑을 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벼룩시장임을 느끼게 해주는 풍경이지요?

     

     

     

     

     

     

    이수역쪽으로 갈수록 사람들은 더 많아요

    저희도 눈이 띠용띠용

    각자가 원하는 상품을 득템하고자 레이져 막 나와요

    아프리카TV에 스피드먹방 골쿠(아시는분있다면 손ㅋㅋㅋㅋ)가 있다면 이곳에선 스피드한 발걸음과 물품스캔이 필요해요

     

    왜냐

    마감가지 시간이 없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중에 새제품들도 꽤있어요! 비닐포장까지 되어있는 백화점 브랜드 제품도 있구요

    물론 그런제품은 가격이 나가지만요,

     

    시간이 30분 밖에 없는 관계로 사진찍은 시간없이 폭풍 구경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없는게 없어요

    가전제품, 의류, 잡화, 명품(!) 등등ㅋㅋㅋㅋ

    악세사리는 검은봉다리 한가득 스스로 담고 만원이기도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장!

    곱창때문에 자주 갔던 동묘앞보다 더 활기를 띄는것 같았어요

    또한 동묘앞보다는 서초여서 그런건지, 젊은 사람들도 종종보였어요

    데프콘의 효과인건지, 장사하는 사람들도 젊은 분들이 많았구요!

     

     

     

     

    마감시간이 되서 정리가 되기도 했고

    친구가 오기도 해서 마중을 나가기도 해야해서

    30분간의 폭풍쇼핑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 빅 화제거리가 되었어요!

     

     

     

     

     

    *

    자리를 옮겨 모두 모였기에 탐앤탐스에 가서 쇼핑한 흔적 확인하기!

     

     

     

     

     

    여러벌의 의류들과 신발들

    30분만에 폭풍 쇼핑의 흔적!

     

     

     

     

     

    *에프소드*

     

    더욱 우리가 빵빵터지고 웃겼던건..

    한사람이 뭐에 꽂혀서 어 이거 이쁘다! 해서 구매하려고 하면 한곳에서 여러물건 폭풍쇼핑을 하나씩 했다는거예요!

     

    한언니가 신발하나 맘에들어하다가 한언니는 그 곳에서 치마를 보고 맘에들어 둘다 구매

    제가 니트를 보다가 맘에들어 구매하려다 한언니 또 치마 맘에들어 둘다 구매!

    또 한언니는 한곳에서 아줌마의 흥정에 옷 3개 구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화 매니아인 한언니는

    저도 맘에 쏙드는 쌔삥한 나이키 하이탑 운동화 15,000원에 구매 (이아저씬 흥정 안먹힘 얄짤없음 흥 ㅠ)

    조던 운동화 10,000원ㅋㅋㅋㅋㅋㅋㅋ

    폭신폭신한 완전 초 새 단화구두 10,000원

     

    그외에 수많은 새삥의류들도 구매했드랬지요

    이날 마침 언니 발사이즈에 맞는 운동화들이 줄줄줄!!!

    나도.........사이즈 있었으면 살텐데 아쉽!

     

    저도 루즈핏 니트 9천원에 득템

     

     

     

    불과 30분만의 쇼핑이라는 사실 !

     

     

    매주매주 토요일에 사당역에서 이루어지니(???)  재미삼아 구경 다녀와도 좋을것 같아요!

    그러다 우연히 득템하면 더 좋구요!

     

     

     

     

     

     

     

     

     

    + 이 후기 더 보기
    bluesky20726.blog.me/40201716957
          
                
    등록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외식/맛집            문화/생활            여행/펜션            미용/화장품            놀이            IT/제품            기타

       
        

      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눈축제..눈이 있어서 즐거운 우리 아이들.. 겨울방학후 첫 눈썰매 탔어요.ㅎㅎ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눈축제..처음갔을때는.. 눈이없어서.. 아..

    기타   강은영   2014.01.03   현재 이 후기의 16,908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얼마전에 면역력 개선에 좋은 음식이 뭐가 있는가 알아보았더니 초유에 그런 성분이 많다고하더라구여~ 그래서 우리 정현이랑 상현이의 면역력개선을위해 요요 뉴질..

    기타   허은희   2014.01.02   현재 이 후기의 19,345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네이처티 초유에 당첨되서 정말 좋아요.초유라서 비린내나면 어쩌지 하고 걱정도 했는데 밀크캔디처럼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품설명서를 읽어보니 면역력도 ..

    기타   강은영   2014.01.02   현재 이 후기의 16,357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공연을 사랑하는 엣지그녀...한달에 3~7개이상의 문화를 즐기고 언제부터인가 내가 본걸 남기고 싶어서 리뷰를 남긴것이벌써 120개가 되었네요.그중에 가장 좋아하는 장르..

    기타   윤정은   2013.12.31   현재 이 후기의 20,897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네이처티 초유캔디는 청정국가 뉴질랜드의 방목소에서 추출한 초유로   뉴질랜드 낙농기업 WESTLAND로부터 분만 후 12~48시간 내에   생산한 신선한 초..

    기타   전선영   2013.12.30   현재 이 후기의 17,049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나갔지만 연말 연시 선물로 좋은 것이 바로 향수인것 같아요.연인끼리도 선물로 주고 스스로도 이성에게 잘 보이고 싶은 사람은향수를 사용하니깐요.저도 ..

    기타   윤정은   2013.12.28   현재 이 후기의 17,313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눈이 하얗게 내리는 겨울에는 뭐니 뭐니 해도 겨울 스포츠를 즐겨야할 때입니다.스포츠를 좋아하는 울 가족들...벌써 한달 전에 스키 시즌권을 끊어 놓고 본격적인 스키장 갈..

    기타   윤정은   2013.12.16   현재 이 후기의 17,834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메마르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더욱 보습에 신경써야할 때랍니다.이번에 엣지그녀에서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 3종 세트 셈플들이 왔네요.일리 토탈에이지 바디 3종은  작고..

    기타   윤정은   2013.12.11   현재 이 후기의 17,175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늘이햐 예요:) 사당의 유명한 득템의 현장(!!)을 짧게 포스팅할까 해요!     제가 사당을 방문하던날은 토요일이었어요 사람들이 엄청많은 현..

    기타   임하늘   2013.12.11   현재 이 후기의 22,77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늘이햐예요:)요즘 저의 포스팅을 보면 크리스마스파티,생일파티로 와인사진들이 종종 보였는데 보셨나요?전 주류중에 와인을 제일 좋아하는편이예요! 대..

    기타   임하늘   2013.12.08   현재 이 후기의 17,529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오꼬노미야기를 급조해서 내 스타일로 만들어본 '버미야끼'   음.. 진짜 제가 만들었지만 이건 초강추에요!  오랜만에 대박안주하나 건진듯ㅋㅋ

    기타   최신범   2013.12.07   현재 이 후기의 17,142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그동안의 햄버거는 NO NO!  새우가 아닌 새.우.깡! 과자로 만드는 햄버거가 있다는거 아세요? 한번보면 누구나 관심갖는 비쥬얼에 특별한 맛! 만들기 쉬..

    기타   최신범   2013.12.04   현재 이 후기의 19,668명이 이웃중   +0
     허.. 과자로 무슨장난을 ㅠㅠ 맛있나요? 궁금하기도 하네요 ㅋ
       김하민   2013.12.05   
     완전 신세계 인데요?!!! 햄버거 진짜 좋아하는데 맛이 넘넘 궁금하네요 >0
       이은지   2013.12.05   
        

    신혼집에 분위기 살리는 라탄수납장~

    기타   방선미   2013.12.03   현재 이 후기의 14,525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뜻깊고 의미있는 행사가 매년 있다니 놀라웠습니다.저도 이런 의미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서 감사할 뿐이었어요. ^^

    기타   정사랑   2013.12.03   현재 이 후기의 14,776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함초가루로 변비탈출! 지루할수도있어서 재미있게써봤어요^^

    기타   정지혜   2013.12.01   현재 이 후기의 15,367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 갱년기 엄마에게 좋은 선물 하수오칡 추천합니다30팩 드셔보시고 갱년기증상이 완화되어 이번에 또 60팩 사드렸어요^^ 

    기타   최주영   2013.11.25   현재 이 후기의 16,459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욤 :)

    기타   최주영   2013.11.25   현재 이 후기의 16,80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부천에 있는 쎄쎄쎄 에요~~  아가들이 너무 놀기도 편한 장소도 많고 손님들도 많이 앉을 수 있게 넓은 좌석이랑~~ 음식도 참 맛있는게 너무 좋게 다녀왔네요~~ 

    기타   신희라   2013.11.17   현재 이 후기의 21,475명이 이웃중   +1
     아! 부천 쎄쎄쎄 유명하죠~~ 저희 막둥이도 여기서 돌잔치 했어요 다른곳에는 진..
       이채빈   2013.12.05   
       
    (주)블로그몬스터
    인천광역시 장제로 758 대양빌딩 8층(개발실),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395 12층(마케팅전담팀)
    COPYRIGHT 2013. BLOGMONSTER. ALL RIGHTS RESEVED.